동문회 소식

동문동정

게시물 상세
김홍국(26기,대진대 객원교수)재경 총동문 기획 - 코로나19로 극복과 지구촌 평화를 기원하는 "소프라노 박소은 독창회"(2020년05월27일)
작성자 : 총동문회 사무국( )  작성일 : 2020-05-27   조회수 : 339

안녕하세요. 大영생고 선후배님.
우리의 생명과 세상을 지키기 위한 "자선콘서트"
코로나19로 극복과 지구촌 평화를 기원하는 "소프라노 박소은 독창회"가
우리 동문 김홍국(26기,대진대 객원교수) 선배님의 기획하에 열리게 되어서 알려드립니다.
많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세요. ㅎ

진행 김홍국 대진대 객원교수
(26회,010-2685-3772)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음악회에 초대합니다. 
음악회 주최 측의 의뢰에 따라 김인환 시사매거진 논설위원과 제가 코로나19 극복과 나눔을 위해 함께 기획.진행하는 콘서트가 열립니다.
의미있는 음악회에서 스토리텔링 사회까지 맡게되어 책임감이 크네요. 이번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꼭 오셔서 의미있고 좋은 음악도 나누고, 좋은 분들과 교류하면서 행복하고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세계적인 스핀토 소프라노 박소은 장신대 교수님의 ‘코로나19 극복과 지구촌 평화를 위한 콘서트’, 5월27일(수) 저녁 7시30분 벨라비타 컨벤션에서 개최됩니다. 

리플렛에서 보듯,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치유하며 공감과 소통을 나누는 음악회입니다. 
주최측이 선정한 노래를 박소은 교수님이 감동과 기쁨을 담아 연주하는 명품공연이 될 것입니다. 
탄생 250주년을 맞는 베토벤의 곡부터, 헨델과 슈트라우스, 레하르, 라라, 푸치니의 명곡들과 함께 그리워, 동심초, 그리운 금강산,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별을 캐는 밤 등 주옥같은 클래식 음악들이 연주됩니다. 이런 뜻깊고 아름다운 음악회에 함께 하며, 공감과 나눔의 정신을 함께 실천하면 우리 사회에 큰 

의미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제가 이날 음악회 사회를 맡아 진행과 해설을 합니다. 오셔서 공감과 소통을 나누며, 아름답고 감동적인 음악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많이들 오셔서 응원해주시고, 기부에도 적극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음악회에서 모금된 기금은 정부 기관에 기부하며, 이날 음악회에서는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거리두기 등 
사회적 방역지침도 철저하게 준수할 계획입니다. 
방역 거리두기에 따라 좌석이 제한되어 있으니, 미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대한민국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반드시 행복하고 건강하며 살기좋은 세계의 선도국가가 될 것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전글 이상규(25기,변호사) 재경 총동문 - 독립운동가 고 서정철선생님(외손자) 대통령 표창장 수상
다음글 大영생고 재경총동문회 동문 여러분. 여기는 "동문동정"란입니다